영웅재중 코로나감염? 만우절 장난? 사실? 설악산 흔들바위 또 속았다.[시온치과][시온덴탈그룹][정보통]

2020. 4. 1. 18:15마음이의 세상정보

안녕하세요. 시온덴탈그룹, 시온치과의 온마음입니다.

오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영웅재중 코로나감염? 만우절 장난? 사실? 설악산 흔들바위 또 속았다!! 관련 글을 나눠보려고해요.

맑아진 날씨에 만족스러워하며, 점심식사 후의 포만감으로 행복에 젖어있던 마음이는 포털사이트를 켜자마자 깜짝 놀라고말았어요.

영웅재중 코로나감염? 만우절 장난? 사실? ...!!

국내와 일본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재중 a.k.a 영웅재중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로나 감염 사실을 밝혔어요.

김재중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이 날 김재중에 관해 "일본에서 활동 중"이라며 상황을 확인하고 입장을 밝히기도 했고요.

일본에서 한 유명 연예인이 코로나 19로 유명을 달리한 안타까운 소식이 있었던 터라, 더 마음을 졸였답니다.

그래도 젊고 건강하니까 잘 이겨낼 수 있을 거라 응원하는 마음도 있었고요.

현재 이 김재중 인스타 속 글은 삭제된 상태예요.

 

대신에 장문의 사과글로 수정되었네요.

부주의로 인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때 나와 내 주변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해 고심한 흔적이 보이는 글이에요.

하지만 만우절 농담으로 보기엔 지나치다는 의견도 있고요.

이러한 만우절은 언제부터 시작됐을까요?

16세기 무렵 프랑스에서 시작?

16세기 무렵, 유럽에서 1년의 시작으로 여겼던 부활절의 날짜가 3월 25일~4월 20일까지 해마다 들쑥날쑥했어요. 그러던 중 프랑스샤를 9세가 1564년, 1월 1일을 새해로 선포해요.

하지만 당시 통신망이 좋지 못했기에 그 후에도 몰랐던 사람들이 생겨났고, 아일랜드의 구교도들처럼 바뀐 사실을 알면서도 무시한 사람들이 있었다고 해요. 이때 이들에게 새해 축하 인사를 하며 내심 비웃던가, 신년 파티에 초대하고 나서 바람맞히거나 가짜 새해 선물을 보내는 등 날짜가 바뀌었던 것을 알고 있는 사람들 놀려대는 일이 생겼는데 이를 만우절의 기원이라고 보고있어요. 그저 유력한 설일 뿐이지만 그럴싸하네요!

이 당시에는 오전까지만 허용된다는 조건이 있었다고해요.

오늘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던 만우절 거짓말로는 설악산 흔들바위 추락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미국인 여행객 등 11명이 밀어서 추락했다는 이야기였어요.

작년에도 비슷한 페이크 뉴스가 있었어서 가져와봤어요.

이제는 전 세계에서 장난을 즐기기 된 만우절 농담.

코로나로 일상이 단조로워진 지금 잠깐 웃을 수 있는 활력이 되기도 하지만, 남용은 금물이겠죠?

상대방도 즐길 수 있어야 장난이라는 것, 잊지 않기로 해요.

모쪼록 코로나 19가 종식되어 이런 장난도 만나서 마주 보고 할 수 있길 바랄 뿐이에요.

꼭꼭 잊지않으셔야는 점은 코로나 재난의 이 시국, 안전에는 장난도 농담도 없어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시온 덴탈 그룹은 매일 수시로 살균소독과 감염예방, 선별 진료에 힘쓰고 있어요.

내원하셔서도 항상 안심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